“상생 발전, 협력 네트워크 구축으로 새로운 가치 창출 기회 만든다.” 

3월 30일 개강...30명 선착순 모집
8주 32시간 + 4시간 실습

  외국인과 함께 하지 않으면 안되는 시대가 되었다. 출입국 행정 업무를 하는 사람들 외에도 보험, 자동차매매, 식품점 등 다양한 업종에서 외국인 고객을 상대하고 서비스를 잘 관리해줄 때 가치창출이 더 커질 수 있는 환경이 된 것이다. 
  이러한 때에 외국인에게 가장 필요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 서비스는 무엇일까? 바로 출입국행정과 체류정책 내지 안정적인 체류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역할이다. 
  외국인과 재외동포 대상으로 15년간 고충상담과 행정서비스 활동을 펼쳐온 중국동포 3세 임도경 소장은 이 같은 필요성을 간파하고 4년전 우리동행 주식회사를 설립하고, 지난해 3월 우리동행 외국인 체류 관련 기초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해 성공적으로 진행했다.[옆 사진은 2023년 교육장면임] 
 2024년 올해에도 2기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3월 30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전문성이 보다 강화된 준비된 교육이다. 임도경 소장은  “현명한 투자는 나 자신에 대한 교육이며, 사회에 이로움을 주는 것”이라 밝히고 “15년 경력 노하우를  모두 공개해 주겠다”며 교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어떤 교육으로 이루어지고 있고, 누구에게 필요한 교육인지 인터뷰를 통해 상세히 들어보았다.

 

유튜브방송으로 보기

 

안녕하세요. 우리동행 임도경 대표입니다. 반갑습니다. 
  많은 분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동행은 다년간 외국인체류분야에서 고객들과 함께 동행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해왔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교육이란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세상에 수많은 투자가 있지만 가장 현명한 투자는 배움을 통항 성장인 것 같습니다. 
  우리동행은 수년동안 지속적인 직원들 교육을 통해 기초를 튼튼히 하고,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한 결과 회사 온라인 팔로우수는 1000명 미만에서 현재는 10만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작년에서 전국에서 유일하게 전직 출입국 소장님, 영사님, 변호사님, 손해사정사님을 전문강사진으로 모시고, 외국인체류를 다각도 조명한 종합적인 교육을 진행하였고, 많은 직원들 뿐만 아니라, 수강생분들은 이미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떤 환경에서 어떤 태도로 어떤 사람들과 함께 하는 가는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우리동행에서는 외국인체류 관련 최고의 강사진들과 함께 여러분들께 이론+실무+노하우공유 라는 교육시스템으로, 출입국 행정업무, 재외공관 업무, 여행사 업무, 법률, 산재, 투자 등 각 분야를 한번에 배울 수 있는 배움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교육과정 중 무료로 여러분들께 어떻게 각자의 강점과 기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서, 자신만의 길을 찾을 것인가에 대한 1:1 코칭도 함께 해드겠습니다.
  8주후에는 배움을 통해 새로운 무기를 창작하여, 멋진 삶을 펼쳐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동행은 교육장 환경으로 인해 수강생인원은 30명으로 제한되어 선착순으로 접수 중입니다. 
  개강일은 2024.3. 30이며 사전에 연락바랍니다.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고 하였습니다.
  우리함께 동행하는 길은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EKW이코리아월드(동포세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