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김용필 본지 대표, KBS라디오 한민족방송 <보고 싶은얼굴 그리운 목소리> 수요일의 행복우체통 고정출연

동포들의 편지를 읽어주고 꿈과 행복을 전달한다

등록일 2018년10월11일 12시24분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BS라디오 한민족방송 <보고싶은 얼굴 그리운 목소리> 행복우체통 진행자 이소연 아나운서와 함께,,10월 10일 KBS라디오 제3스튜디오에서 10월 17일 방송되는 수요일의 행복우체통 방송녹음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알림= 김용필 동포세계신문 대표]  안녕하십니까.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가 KBS라디오 한민족방송 간판 프로 <보고 싶은 얼굴 그리운 목소리> 수요일의 행복우체통 프로에 고정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한민족방송에서 오랫동안 동포들의 사연을 읽어주신 아나운서 이소연 선생님과 함께 동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편지를 읽어드립니다. 제가 출연하게 되는 방송은 1017일 첫 방송을 하게 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7~7:45, 저녁 19~19:45(재방) 방송하게 되며, KBS라디오 콩을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언제든지 다시듣기를 하면 들으실 수 있습니다.
 
동포들이 보내준 편지 내용을 들어보면 동포 분들이 열심히 아름답게 살아가는 모습을 연상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본 방송을 통해 누군가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사연을 담은 편지를 보내주시면 꼭 본 프로를 통해 편지를 읽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2000년부터 현재까지 중국동포들과 함께 해온 저의 시간들도 편지사연과 함께 전해드릴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따듯한 방송, 꿈과 행복을 전달해 드리는 방송 프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017일 첫방은 중국 길림성 연길시 최문 씨가 보내준 편지 <아들과의 영상편지>와 중국 길림성 연길시에 사는 최성수 학생(신흥소 6학년)의 편지 <엄마의 미소>를 전해드립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저는 이 프로 외에 KBS라디오 한민족방송 <경제로 통일로> 프로 중 매주 금요일 국내 체류 동포 경제활동을 전해드리는 <여기는 한국동포타운>에도 고정 출연하고 있습니다.


 
KBS라디오 한민족방송 <보고 싶은 얼굴 그리운 목소리>
 
 
*[KBS라디오 듣는 법 안내] 위 링크를 클릭해 KBS라디오콩 앱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KBS라디오 콩을 설치하면 듣고 싶은 채널을 찾아 라디오를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지난 방송은 <다시듣기>에서 방송 날짜를 찾아 들으면 됩니다. 다시듣기는 최초 방송 후 3개월 동안 들을 수 있습니다.



☞ 동포세계신문이 직접 운영하는 중국동포 커뮤니티 특별광고 
 

김용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기획/특집 사설/칼럼

포토뉴스

뉴스랭킹 더보기

1
"조선족사회, 하루라도 빨리 문...
2
김용필 본지 대표, KBS라디오 한...
3
부산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
4
법무부, 9월21일부터 영주자격 ...
5
재한 중국동포단체들, 더불어민...
6
(주)더힐러, 신비한 자동차성능...
7
[TBC추석특집] 조선족들의 이야...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