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이효정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WKWA) 중앙회장, 재외동포포럼과 MOU 체결

"제5차 세계한인여성회장단대회가 더욱 알찬 행사 될 것"

등록일 2018년08월03일 17시29분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김용필 기자]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WKWA)는 재외동포포럼과 MOU를 체결했다.
지난 82일 서울 구로 디지털단지내 휴먼인러브 회의실에서 열린 제98차 재외동포포럼에서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WKWA) 이효정 중앙회장과 재외동포포럼 조롱제 이사장이 MOU를 체결하였다.
 WKWA는 올해 106~9일간 제5차 세계한인여성회장단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재외동포포럼과 MOU 체결을 한 후 이효정 중앙회장은 창립5주년을 맞은 WKWA가 재외동포포럼과 MOU를 맺게 됨으로써 올해 세계한인여성회장단대회가 더욱 알찬 행사가 될 것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WKWA는 재외동포 여성들, 특히 친정으로 돌아온 해외 한인여성들을 따듯하게 맞이해 줄 수 있는 모국사회가 되어줄 것을 바라며 쉼터 같은 공간을 제공해주는 등 모국의 복지정책 수립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재외동포포럼 조롱제 이사장도 재외동포사회에 관심을 갖고 활동하는 단체, 기관과 MOU를 체결해 나감으로써 교류의 장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제98차 재외동포포럼에는 WKWA 이효정 중앙회장 외 박영옥 재정위원장 등 임원진이 함께 참석하였고, 재외동포신문 이형모 이사장, 아시아발전재단 조남철 상임이사. 연합뉴스 한민족센터 홍성완 전 본부장, 세계한국어교육자협회 심용휴 회장, 나비효과재단 이홍석 이사장, ()한국양육협회 박영옥 이사장, 중소기업투데이 박철의 발행인 등 30여명이 참가하였다.



▶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전용빌딩 웨딩그룹 위더스(영등포/중랑/광주)

동포세계신문사 협력병원 희명종합병원     
 
 
 
 
김용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기획/특집 사설/칼럼

포토뉴스

뉴스랭킹 더보기

1
(주)더힐러, 신비한 자동차성능...
2
중국동포 단체로 영화 <소리...
3
김용필 본지 대표, KBS 보고싶은...
4
‘아이-페리’ 아이수루 대표, ...
5
재한 중국동포단체들, 더불어민...
6
1조 매출 신화에 도전하는 애터...
7
‘찜통’ 더위 잊은 제98차 재외...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