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웨딩그룹 위더스, 선도적인 웨딩 브랜드 정착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한다

‘상생’과 ‘나눔’ 실천 위해 영등포세무서 등과 업무협약 맺어

김경록 기자 | 2018년07월16일 12시59분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영등포세무서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봉사활동을 펼치는 웨딩그룹 위더스

 [서울=김경록 기자]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웨딩 전용 빌딩을 설립해 주목을 받고 있는 웨딩그룹 위더스(회장 이병규)가"더불어 함께(with us)라는 이름에 걸맞게 지역사회 소외된 사람들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돈독한 관계를 맺어가고 있다
 
서울 영등포시장 로터리에 위치한 웨딩그룹 위더스 영등포는 지난 67일 영등포세무서에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성공적 추진 등에 목적을 둔 두 민관의 협력체결은 나눔과 봉사활동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현실에서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병규 회장 웨딩그룹 위더스 이병규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행복나눔 봉사를 할수 있게 돼 오늘은 매우 뜻깊은 날이라면서 앞으로 양 사가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어른을 섬기고 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원활한 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 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 전문 빌딩을 설립해 두각을 보이고 있는 웨딩그룹 위더스는 국내 최초 웨딩전문 브랜드로써 서울 영등포점 외에 중랑점과 오는 8월 오픈 예정인 전남 광주점에서 이어가고 있다.
 
지역사회와 밀접한 관련이 맺고 있는 웨딩사업을 10여년 넘게 펼쳐온 이병규 회장은 회사 설립초인 2007년부터 홀로 살아가는 지역의 어르신들,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 등 관심과 사랑을 전해줄수 있는 나눔 활동을 펴오고 있다면서 해마다 저소득홀몸 어르신 돕기 바자회에 연례행사로 갈비탕 식사를 후원하며 소외된 이웃과도 함께하며 진정한 상생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고 있는 자타가 공인하는 모범적인 기업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고 소개했다.
 
웨딩그룹 위더스는 최근 스포츠서울과 G밸리뉴스가 주관한 2018 고객서비스 지수 1(웨딩부문 서비스 1, 기업 브랜드 1)를 수상하기도 하였다.
 
20164월 오픈한 웨딩그룹 위더스 영등포점은 지하 8, 지상 11층으로 1000대 가량의 동시 주차 시설과 차별화된 4개의 웨딩홀과 대연회장을 갖추고 있는 초특급 웨딩전문 빌딩이다.
 
지역사회와 상생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이병규 회장은 웨딩그룹 위더스는 앞으로도 변함 없이 사회의 소외된 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좀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나가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한다.
 
서울 서남권지역의 중심인 영등포에 거점을 둔 웨딩그룹 위더스는 앞으로 중국동포 사회에도 관심 영역을 넓혀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영등포구를 포함한 서울 서남권 지역은 국내 체류 중국동포 80민명중 약 18만명의 중국동포가 거주하는 지역이다.



중국동포 자녀를 맡겨주세요한중사랑학교 한중어린이동산
 
 
김경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기획/특집 사설/칼럼

포토뉴스

뉴스랭킹 더보기

1
‘우리 함께 해요’ 해피맘, 201...
2
통일문화연합, 12월 6일 국회에...
3
"이젠 동포를 동포로 포용할 때"...
4
임채완 재외동포연구원 원장 “...
5
3.1운동 100주년 “연변 용정 3...
6
인천 러시아출신 모(母) 중학생 ...
7
중국동포 외국인등록증, 재외동...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