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부천 소사동 벨라루체 프리미엄 아파트가 인기 있는 이유

중국동포들의 新 정착지로 떠오르는 부천시 소사본동

등록일 2018년07월11일 15시06분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벨라루체 아파트 전경

건축주의 직접 분양으로 거품이 없다
원시선 개통으로 경기서남권 교통요충지이다
입주자의 안전과 편리를 우선적으로 생각한 고급형 아파트이다
 
[부천=김경록 기자] 20187월 준공되는 부천시 소사본동 209-20 번지 벨라루체 프리미엄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616일 경기도 서부지역 부천-시흥-안산을 잇는 원시선(소사역-원시역) 복선전철이 개통됨에 따라 서울-인천을 잇는 1호선과 교차하는 소사본동이 경기 서부지역 교통요충지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지난 2008년경 2호선과 7호선이 교차하는 대림역 역세권에 중국동포 거대상권이 형성되면서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부천역과 소사역, 소새울역 역세권으로 유입해 오는 중국동포들이 늘어남에 따라 벨라루체아파트는 준공이 떨어지기도 전에 우선적으로 중국동포를 주요고객으로 보고 있다는 점도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국 정착이 트렌드가 된 중국동포들이 내 집 마련의 꿈과 부동산 투자에 대한 미래 가치를 찾아나서는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그렇다면 최적의 장소는 어디일까?
 
동포들은 조용하면서도 공기가 좋고 교통이 편리한 곳을 우선으로 뽑는다. 아무리 좋아도 외로움은 이길 수 없다. 함께 정을 나눌 수 있는 동포들이 이웃에 살고 중국식품점이나 음식점이 있어 고향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곳을 찾게 마련인데 서울, 인천 중간 지점에 위치한 부천시가 최근 중국동포들의 최적의 생활터전으로 부상하는 이유는 이런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이에 벨라루체아파트는 중국동포들에게 좋은 주거환경을 갖춘 소사가 주목하는 더 큰 미래가치를 담고 있음을 부각시킨다.
경인철도 1호선 소사역에서 도보 15분 거리, 소사역과 안산 원곡동과 연결되는 원시선 소새울역과는 단 3분 거리. 서울과 접근성이 좋고 교통이 편리하다는 점. 주변환경을 보면 성주산, 봉매산, 할매산이 시야에 들어오고, 소사국민체육센타, 부천시립한울빛도서관, 산새공원, 성주산 생활체육공원이 인접해 상쾌한 공기와 탁 트인 경관, 소사초, 복사초, 부일중, 소사고, 부천대 등이 있어 교육환경도 좋고, 부천성모병원, 세종병원등 종합병원이 인근에 있어 의료환경도 최고로 최상의 주거환경을 이루고 있다.

 
입주자들의 안전과 편의에 만전
29세대 9층 단독 아파트건물인 벨라루체는 입주자들의 안전을 위해 내진설계, 층간소음재, 불연 단열재를 완벽하게 시공하고, 옥상에 조경과 파고다를 설치하여 주민들의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태양광에너지 시스템을 설치하여 공동전기세 절감도 할 수 있게 하였다. 지상1층 주차장에는 CCTV, 무인택배함까지 갖춰 집을 비우더라도 안심할 수 있고, 110%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이웃 간에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하였다.
2층부터 7층까지는 한층에 4세대가 입주하도록 되어 있고, 1세대당 기본 방 3, 화장실 2, 발코니 2, 거실과 주방, 화재대피소가 있으며, 8층과 9층은 방4, 화장실 2, 발코니 2, 드레스룸, 화재대피소 1개를 갖추고 테라스와 옥상정원까지 있어 취향에 맞게 생활환경을 꾸밀 수 있으며, 안방은 붙박이장, 화장실엔 비데, 거실 천정엔 LG시스템에어콘을 기본적으로 설치하여 제공하고 있다.

 
만족도 높은 아파트
 
분양 담당자 전병용 이사는 소사-원시선 지하철 개통으로 초 역세권과 주변이 산으로 이루어져 살기좋은 주거환경과 첨단 시설을 갖춘 아파트를 주변에서 찾아보기 힘들다면서 벨라루체 아파트는 건축주가 직접 분양을 하기 때문에 분양가격에 거품이 없다는 점을 강조한다. 또한 다른 아파트와 비교해볼 때 실평수가 넓고 발코니 활용도가 좋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주변이 저층 주택가이기 때문에 조망권도 좋다면서 직접 와서 보면 만족도가 더 높을 것이라고 소개한다.
벨라루체 아파트 분양가는 28평에서 34평대로 29천만원에서 33천만원, 베란다가 있는 8,9층은 38천만원대로 다양한 평수로 이루어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미 몇세대는 계약이 이루어져,
아파트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빠른 방문과 선택만이 최상이고, 7월 준공예정으로 2달이내에 입주가 가능하며 준공 후 부동산 가격의 상승으로 벨라루체아파트도 시세가 많이 오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분양문의: 노실장 010-5822-1440 전이사 010-2068-3389
김경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기획/특집 사설/칼럼

포토뉴스

뉴스랭킹 더보기

1
“같은 민족 아닌 기생충” ......
2
[TBC추석특집] 조선족들의 이야...
3
“사랑, 나눔, 상생“ 중국동포...
4
법무부, 불법체류자 합법화 허위...
5
삼강포럼, 연변대 동북아연구원...
6
중국동포 외국인등록증, 재외동...
7
대림동에서 펼쳐지는 tvN 블랙코...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