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사)해피맘, (주)소리대장간과 MOU도 체결

전남 영암서 1박2일 해피맘 아카데미 워크숍 개최

등록일 2018년07월11일 14시03분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해피맘 조태임 회장, (주)소리대장간 장기현 대표

사단법인 해피맘총본부(조태임 회장)76-712일간 전남 영암에서 전국 해피맘 임원,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해피맘 아카데미 워크숍을 개최했다.
 
전국 회원들의 단합과 화합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6일에는 청력관리센터 소리대장간(장기현 대표)과 해피맘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소리대장간은 세계 최초로 안정성과 청력 개선 효과가 검증된 ‘Sound Condition-ing' 기법을 통해 손상되거나 퇴화한 청력을 복구하는 세계 특허의 난청 치료 기술인 TSC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난청은 자각하기 전에 미리 난청을 예방하는 게 가장 중요한데, 해피맘과 소리대장간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전국 해피맘센터에서 난청 검사를 제공하며 청력을 관리하고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기로 뜻을 모았다.
 
△(사)해피맘, (주)소리대장간 업무협약식

또한, 마산대학교 이갑옥 교수의 스트레스 해소법과 청력관리를 주제로 강의가 이어졌으며, 조태임 회장은 전국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모여 강의를 듣고 합창연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며, 자주 이런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자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전국 회원들은 해피맘 아카데미 워크숍에 참석하여 친교의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714일부터 매주 진행되는 해피맘 아카데미 강의와 합창 연습에도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김경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기획/특집 사설/칼럼

포토뉴스

뉴스랭킹 더보기

1
“같은 민족 아닌 기생충” ......
2
[TBC추석특집] 조선족들의 이야...
3
“사랑, 나눔, 상생“ 중국동포...
4
법무부, 불법체류자 합법화 허위...
5
삼강포럼, 연변대 동북아연구원...
6
중국동포 외국인등록증, 재외동...
7
대림동에서 펼쳐지는 tvN 블랙코...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