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주)더힐러, 신비한 자동차성능개선제 '원더풀' 제품 출시

48가지 광물질을 혼합해 만든 미네랄 파우더 ...퀀텀에너지 원리 이용

등록일 2018년06월15일 11시13분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주)더힐러 이상우 대표가 직접 개발 자동차성능개선제 <원더풀> 제품을 손에 들어 보이고 있다.

 차량 실내에 장착해 놓으면 바로 효과전국 택시운전자들 테스트 후 대만족 표시해 5월부터 본격 시판

[기업=EKW동포세계신문] 지난 20년 동안 수많은 자동차 연료절감기가 출시되었지만 사용해 보면 전혀 효과를 못느껴 운전자의 불신이 팽배해 진 가운데 믿기지 않는 신개념 자동차 성능 개선제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인터넷에서 자동차성능개선제를 검색해보면 연료절감, 소음감소, 매연감소, 운전자피로 감소 등 효과를 낸다는 자동차성능 개선제품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이들 제품은 주로 엔진오일이나 냉각수에 주입하는 첨가제(액체)가 주를 이룬다.
하지만 ()더힐러가 출시한 <원더풀(One the Full)>은 전혀 다른 새로운 원리이다. 자동차 대시보드 중앙에 올려놓기만 해도 5~20분 내에 액셀 페달이 부드러워지면서 동시에 출력이 향상되는 자동차 성능 개선 제품이다.
() 더힐러 이상우 대표는 20181월 제품을 완성하여 연료절감장치에 불신을 가지고 있는 전국 개인택시 운전자 150명을 상대로 테스트까지 거쳤다. 거의 모든 사용자가 만족하여 현재 서울 개인택시. 경북택시 조합지부사무실에서 판매중이고 국회에 배부되는 전국 택시조합회보에도 일면에 기재되어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자동차 실내 앞유리 가까이에 올려만 놓아도 바로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한다.
 
지난 5월 ()더힐러는 하루 평균 270km 주행시 한달 연료절감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성능개선제 <원더풀>을 본격적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본 제품을 사용해본 운전자들은 특히 가파른 언덕을 올라갈 때는 가속패달을 밟지 않아도 평지 운행을 할 때와 같이 패달을 유지해도 부드럽게 운행할 수 있어 운전 피로감도 많이 줄어든다며 찬사를 보낸다.
 


 
48 가지 광물질을 혼합하여 만든 미네랄 광물질 백색가루를 담은 알루미늄 캔 형태로 제조된 <원더풀>은 과연 어떤 제품이길래 이런 놀라운 효능을 발휘하는 걸까? 누구나 다 갖게 되는 궁금증이다.
 
()더힐러 이상우 대표는 인체는 노화될수록 혈류의 흐름이 약해지고 불규칙적으로 순환됨으로써 질병의 위험에 노출된다면서 자동차도 마찬가지라는 설명이다.
 
이 대표는 자동차의 전기흐름도 연식과 주행거리에 비례하여 노후화 되는 것이 일반상식이다. 중고차 경우 노후된 전기배선에 의해 불규칙적이며 약해진 전기력의 흐름으로 출력이 약해지고 소음과 진동이 생기고 그만큼 연료소비도 늘어나고 운전자의 피로감도 증가하게 된다면서 “<원더풀> 제품은 지속적이며 균일한 파동에너지를 발생시켜 전기의 이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자동차 성능개선 효과가 높다고 말한다. 이로 인한 엔진소음 감소, 연로절감 효과 뿐만 아니라 음이온 발생으로 탈취효과가 있어 운전자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원더풀>제품이 이런 효능을 발휘하는 원리는 바로 양자(quantum,量子)에너지라는 설명이다. 눈에 보이지도 않고 이해하기도 쉽지 않은 양자에너지, 이상우 대표는 그만큼 <원더풀>제품의 완성품을 시장에 내놓기까지 1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수많은 테스트와 보강작업을 하며 모든 것을 다 바치다시피했다고 한다.
 

<원더풀>제품을 소개하고 광고를 게재한 전국개인택시 연합회신문 등 택시조합 신문...비영리 기관에서 발행하는 조합신문은 자동차성능개선제 광고를 게재해 달라는 의뢰를 많이 받았지만 운전자를 대상으로 테스트해 본 결과 만족할만한 것이 없어서 한번도 광고를 게재한 적이 없었다고 한다. 하지만 (주)더힐러 원더풀 제품은 성능테스트 결과 운전자들로부터 합격점을 받아 유일하게 소개되고 무료로 광고까지 개재해주어 제품에 대한 공신력을 높여주고 있다.
 
그 결과 2017년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 F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성능 테스트를 해본 결과 확실히 효능이 있음을 확인하게 되었고, 제품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된 이 대표는 전국개인택시연합회, 서울개인택시조합회 등을 찾아가 택시운전자들에게 제품을 장착하고 운행해볼 것을 제안하기에 이르렀다.
드디어 희소식이 들려왔다. 제품을 사용해본 운전자들로부터 효능을 인정받아 전국개인택시 연합회신문, 서울개인택시 조합회보, 경북 개인택시회보 등에 자동차 성능개선제로는 유일하게 광고가 게재되어 판매까지 하게 된 것이다.
 
이상우 대표는 1982년 중앙대학교를 졸업(학사)하고 2008년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인 50인 선정되고 계린 어학기 제조회사인 (주)계린ent 대표이사를 지냈다.

경유차량도 연료절감 효과 입증돼

 
<원더풀>제품은 LPG차량 뿐만 아니라 4년 이상되고 매연 배출이 심한 경유차에도 성능 테스트를 해 본 결과 매연이 평소 60%에서 70% 감소되고 출력도 5%에서 30%로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만큼 연료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상우 대표는 <원더풀>제품 시장은 한국에서만 500만대로 추산하고 있다. 중국 등 해외에서도 제품에 대한 관심을 보여 외제차에 대한 성능테스트도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아무도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분만 지나면 믿습니다. 20분 안에 효과 없으면 즉시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이는 자동차 성능 개선 제품 <원더풀>이 자신 있게 내놓는 광고문구이다. <원더풀>이 자동차 운전자들의 시름을 덜어줄 효자로 떠오를 것에 기대가 모아진다.


[업체/상품소개코너]  (주)더힐러 <원더풀>제품 안내 및 구매상담[더 보기]



동포세계신문사 협력병원 희명종합병원     
 
 
 

동포세계신문 추천 특별광고 
 
김용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기획/특집 사설/칼럼

포토뉴스

뉴스랭킹 더보기

1
(주)더힐러, 신비한 자동차성능...
2
재한 중국동포단체들, 더불어민...
3
(사)해피맘, 여성일자리 창출 위...
4
"몽골로 뻗어나간 해피맘 운동" ...
5
세탁기능사 중국동포 90%대 합격...
6
[2001년 기획기사] 중국조선족동...
7
"건설업 취업등록 재외동포도 확...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