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호텔식 돌잔치 전문 뷔페점 영등포 W Festa (더블유 페스타)

맛과 멋, 분위기 있는 카페테리아, 아이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

김용필 기자 | 2018년01월02일 03시56분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돌잔치, 생신연, 각종 모임은 영등포 W Festa (더블유 페스타)에서”





[동포세계신문=서울] 돌잔치, 생신연, 각종 모임을 위한 모든 준비가 다 되어 있는 더블유페스타! 검증된 음식, 인테리어, 포토존, 500대의 무료주차장과, 모든 협력업체(헤어/메이크업/가족 의상)의 입점으로 돌잔치의 모든 준비를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곳이다.
 영등포구청역 3번 출구에서 도보3분 거리에있는 동양타워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더블유 페스타는 돌잔치 전문점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물론 돌잔치를 위한 공간만이 아니라 기업/단체 모임 장소로도 좋은 곳이다. 더블유 페스타의 5개 홀마다 돌잔치, 회갑연 등 가족들만의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적합한 장소로 꾸며져 있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다.

 
500평 규모의 넓은 실내공간과 5m나되는 높은 천정디자인으로 널찍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특급 호텔같은 분위기는 들어서는 순간 이런 곳이 다 있나 할 정도로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홀은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독립적인 인테리어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홀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위해 진심을 다하는 더블유 페스타 직원들의 서비스도 마음에 쏘옥 든다.
 더블유 페스타는 별도의 카페테리아까지 갖추고 있다. 고객들이 밀크커피, 원두커피, 음료, 와인, 생맥주, 아이스크림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답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전동차 등 흥미로운 것들을 갖추어놓았다. 유럽풍과 전통스타일, 채광으로 여러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 포토존은 그야말로 아이와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장소가 아닌가 생각한다.
홀마다 전담 매니저를 두어 행사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불편함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검증된 음식 맛은 이미 영등포에서 맛집으로 소문 나 평일 점심 때에는 일반인들도 많이 찾아온다.
 더블유 페스타 이진선 부장은 “최근에는 중국에서 오신 교포 분들도 더블유페스타의 분위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소개한다. 


주소: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543 (당산동 4가) 동양타워 지하 1층
찾아가는 길: 영등포구청역 2호선 3번 출구 도보 3분
김용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기획/특집 사설/칼럼

포토뉴스

뉴스랭킹 더보기

1
‘우리 함께 해요’ 해피맘, 201...
2
통일문화연합, 12월 6일 국회에...
3
"이젠 동포를 동포로 포용할 때"...
4
임채완 재외동포연구원 원장 “...
5
3.1운동 100주년 “연변 용정 3...
6
인천 러시아출신 모(母) 중학생 ...
7
중국동포 외국인등록증, 재외동...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