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산흑수 천지간 한 잔의 술은 마음에 거침없는 삼구의 정이로다"

김도현 대표 "삼구노주 한번 맛보세요"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삼구의 정 들고 가겠습니다. H.P 010-5558-1881
김도현 대표 "삼구노주 한번 맛보세요"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삼구의 정 들고 가겠습니다. H.P 010-5558-1881

요녕성의 최고급 백주 삼구노주(三沟老酒)

감칠 맛 나고 조화로우며 상쾌한 삼구주는 뒷맛이 오랫동안 입에서 맴도는 특징이 있다.

 

[동포세계신문=인터뷰] 20여년간 전자제품 부품 무역사업을 해온 김도현 사장은 3년 전부터 요녕성의 대표적인 술인 삼구주류를 도입해 한국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김도현 사장이 삼구주류에 매력을 느낀 것은 3년전 삼구주류 회장을 제주도 여행길에서 만나 알게 된 이후부터이다.

직접 요녕성 부신에 위치한 술공장도 견학해보고 엄격한 시험 기준과 160년 전통을 갖춘 삼구주류에 대한 믿음이 생겼기 때문이다.

한국시장에 내놓은 삼구주류 전략제품은 고급주(38, 35)와 일반인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중저가 구기자 술(45)로 차등을 두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고급주는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중국 백주의 맛을 느낄 수 있고 구기자 술은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도수의 중국 백주맛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김도현 대표는 "삼구노주를 마셔본 한국인들도 감탄을 할 정도로 삼구 인기가 높아가고 있다"면서 자신감을 드러낸다.

 

白山黑水天地间一杯坦荡三沟情

"백산흑수 천지간 한 잔의 술은 마음에 거침없는 삼구의 정이로다"
중국 동북3성의 요녕성의 대표적인 백주, 삼구(三沟)160년의 역사를 갖고 있다.

운치 좋은 곳 부신(阜新)에 자리잡고 있는 료녕삼구주업유한책임공사는 1862(청동치원년. 清同治元年) 구씨 두 형제에 의해 승천용 양조장”, 속칭 구가양조장으로 처음 설립되어 1948318일 부신 해방 이후 국유기업이 되었다. 현재 1000여개에 달하는 순수곡식고체발효흙움(纯粮固态发酵老窖泥池)이 있고, 현대화 컨베이어시스템이 20여개, 총자산 6억위안, 직원이 1100여명에 이르는 요녕성 백주업계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삼구주업의 브랜드의 영향력. 매출. 판매수입과 납세액수는 료녕성 동업계에서 1등을 차지하였다. "백산흑수 천지간 한 잔의 술은 마음에 거침없는 삼구의 정이로다"라는 광고문구는 이미 사람들의 마음에 각인되어 있다.

부신(阜新 )8천년 문화와 역사를 소유한 북방 명승지로 옥룡고향, 문명발단”(玉龙故乡文明发端)으로 불리우는 곳이다.

삼구주업은 국내 최초 동북양주시험기지와 동북지구주류업계에서 유일한 성급기업(省级企业)공정기술연구센터를 소유하고 있다.

三沟酒业是中国食品发酵工业研究院“东北酿酒试验基地”三沟白酒包装车间,三沟酒业总部办公大楼, 三沟园远景 www.sangoujiu.com

저작권자 © EKW이코리아월드(동포세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