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뉴스홈 > 부동산정보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중국위해 해변의 도시 석도 "1호 아파트단지" 분양개시 2019-05-02 09:58:14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306     추천:13
  해변의 도시 석도 "1호 아파트단지"
 
국가기업에서 직접 개발하는 6000세대 최고급 아파트단지
...평당 7,000위안 분양 개시
 
석도1호 아파트단지

 

중국 국가기업에서 개발하는 석도1호 아파트단지는 6000세대가 살 수 있는 석도에서 제일 큰 최고급 아파트단지이다.
남쪽은 바다이고 동, 서쪽은 산이며 호수까지 있어서 공기가 좋고 전망도 좋다.
단지 내에는 고층아파트 뿐만 아니라 별장도 있으며 5성급호텔, 국제쇼핑센터, 유치원, 헬스장도 있어 품격 있는 삶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아파트 단지이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엘리베이터 없는 저층 아파트 단지들이 많았지만 석도1호는 엘레베이터도 있고 32평부터 134평까지 총 14가지의 집 구조가 있다. 선택의 폭이 훨씬 더 넓다. 32평부터 72평 되는 집은 가끔 가족끼리 휴양하러 와서 머물러도 좋은 선택이다.
 
해변을 낀 아름다운 석도1호 아파트단지는 투자가치도 높다. 청도, 연태, 위해의 아파트 가격은 이미 평당15,000위안 이상으로 뛰어올랐다. 석도1호는 이제 막 개발하기 시작한 아파트라 평당 7,000위안 대에 30%만 현금으로 내고 나머지는 장기 대출로 살 수 있다. 한국 돈 2~ 3천만원만 수중에 갖고 있다면 공기 좋고 살기 좋은 동네,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 한국에서는 생각해 보기 어려운 꿈만 같은 일이 아닐까.
3월말부터 꽃들이 피기 시작하고 4월에 들어서면서 길 옆에는 벚꽃이 만발하고 산에는 여러가지 꽃들이 피고 조경도 잘 되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석도의 적산(赤山)은 국가급4A풍경구로 지정된 곳으로 석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 눈에 조망해 볼 수 있을 뿐만아니라 신선한 공기와 자연의 소리를 마음껏 마시고 들으며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의 장소으로 유명해관광객이 많다.
 
이런 저런 특징을 살펴볼 때, 석도는 한국에 와서 10, 20년을 열심히 일한 조선족동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품위 있고 품격 있는 삶을 즐기며 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추천할만한 곳이 아닐까?
 
 
중국 산동성 위해시 석도에는 조선족노인만 300여명 이상 살고 있어 조선족노인협회를 만들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해변도시 - 중국 위해시 석도가 다시 주목을 받는다.
중국 산동성 위해 석도는 산과 호수, 바다가 어우러져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추어 공기도 좋고 기후도 좋아 사람 살기에 제일 적합한 도시”, “동방의 하와이라는별칭이 따라붙고 있다.
년 평균기온 12좌우, 흑송(黑松)이 많은 숲에서는 인체에 좋은 산소비타민이라 불리는 음이온(???子)1 평방센티미터 당 4만여 개가 생성된다. 이런 환경 때문에 이곳에 장기간 거주하는 사람들은 몸이 건강해짐을 몸소 체험하게 된다.
 
석도는 남쪽에 바다가 위치해 여름에는 위해시보다 2~3기온이 낮고 겨울에는 2~3높은 편이다. 공기 좋고 살기 좋은 곳, 신선한 채소와 싸고 맛있는 해산물이 풍부한 곳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제2의 거주지로 석도를 찾고 있다.
한때 해변도시 해남도, 三?에 집을 사 놓았던 사람들도 기후가 너무 덥다고 하면서 위해 석도에 집을 사두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특별히 중국동포들에게도 석도가 살기 좋은 곳으로 꼽히는 이유는 한국과 지리적으로 가깝고 아파트 구입과 생활비용이 저렴하다는 점이다. 이미 석도에는 병원, 학교, 조선족식당, 한국 마트 등이 들어서 있어 생활하는데 아무런 불편이 없다.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심천, 북경, 상해 등 여러 곳을 다녀보았지만 석도 만한 곳이 없다고 하면서 최종 정착지를 석도로 정해 오는 조선족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석도조선족노인협회의 경우 이미 300여 명의 회원이 되었으며 노인들의 모임과 여러 가지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부천 계양시장 먹자골목 양꼬치점 급매 (2018-06-12 08:42:20)